광주이슈톡

민주당 정권재창출 가능한가?

ewha1*** 2021-07-27 17:08 1,860 53

이낙연이

노무현 문재인의 정통성을 잇는다고?

이낙연은 5.18당시 동아일보 기자시절 전두환찬양기사를 썼습니다.  박정희탄신기념회 부회장도 했습니다.  지금 당장 국민의힘당에 가서 대선출마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2006년 이낙연의 국회 연설문 중에서

" 덜 가지고 덜 배운 억울한 서민들이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참여정부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국민들은 참여정부가  역사상 가장 서민을 위한 정부가 될것이라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전두환 군사독재정권보다 더 반서민적인 정부가 되었습니다.  대통령에게  서민들은  배신감까지 느끼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무능함이  참여정부의 실패를 가져 왔습니다..."

이낙연은 이런 연설을 했습니다.

스크럼까지 짜가며  노무현탄핵안에 적극동참하는것이 정통성인가요??

이재명이

민주당에서 최종대선후보가 될까봐 

극우유튜버들과 국민의힘당 지지층들이  온갖 유언비어로 이재명을 총공격하고 있습니다. 당연하지요. 전쟁이니까요.  상대가 죽지 않으면 내가 죽는 전쟁터니까....

그런데  참 이상합니다.  같은 민주당인  이낙연지지자들은 거기에 숟가락을  얹고  극우유튜버들보다 더 기세등등 무지막지하게  이재명을 공격합니다.

심지어 만약  이낙연이 최종후보가 못된다면 야권  윤석렬을 찍겠다고 이낙연지지층 40%가  여론조사에서 답했습니다.  

안타깝습니다.

민주당내  국회의원들은 정권재창출엔 관심없고  다음 총선에서 국회의원자리 유지하려는 작업질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  노무현처럼 문재인을 버리려고 합니다.  

검찰총장도 감사원장도 부총리도  감투 쓴 김에 대통령 한번 할수 있을까 들떠서  철없이 냉정하게  대통령을 배신하고 떠났습니다. 

노무현의 외로움 그대로 또 문재인이   겪고 있습니다...  이해찬 유시민  한명숙이  노무현을 마지막까지 지켜준것처럼  누가 있어 문재인을 지켜줄까요?

친문적자도 아닌

비문 젊은 대통령후보 이재명

그는 빽그라운드가 없습니다.

목숨걸고 따르는 지지자도 없습니다.

허허벌판에 홀로 서서 거센 비바람과 싸우고있는

이재명의 중도확장성이 

방해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국민을 배신하지 않을,  민주당을 배신하지 않을,  찐 민주당후보~  그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댓글15
사랑방 아이디로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