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롯데百 광주점, 인테리어 전문관 오픈

입력 2021.12.02. 10:38 댓글 0개
'LX 지인스퀘어'…원스톱 서비스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지역 백화점에서는 최초로 토탈 인테리어 전문관을 오픈했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부점장 박병익)이 지역 백화점에서는 최초로 토탈 인테리어 전문관을 지난달 30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10층에 약 700㎡ 규모로 선보인 'LX 지인스퀘어'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와 모델룸을 갖춘 토탈 인테리어 전문관이다. 고객은 매장에서 인테리어 자재의 선택부터 리모델링 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LX 지인스퀘어'는 프리미엄 키친, 바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적용한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까지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해 조성됐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지역 백화점에서는 최초로 토탈 인테리어 전문관을 오픈했다. 롯데쇼핑 제공

특히 매장에 구성된 34평 규모의 모델룸은 실제 주변의 아파트 단지의 평면을 그대로 적용해 보다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 체험이 가능하다. 또 LG전자의 오브제 컬렉션과 동일한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주방가구인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의 실제 시공사례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친랩과 바스랩에서는 최적의 주방 가구 높이 체크 및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차별화 된 자재의 특징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지난 9월 지역 최초로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와 리빙 하이엔드 제품을 선보이는 리빙 전문관을 8층에 오픈한 바 있다. 여기에 기존에 조성돼 있던 9층 가전 전문관과 더불어 10층에 새롭게 인테리어 전문관이 들어서면서 3개층에 걸친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리빙 종합관을 완성하게 됐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윤지원 선임바이어는 "리모델링 수요 증가와 함께 높아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인테리어 전문관을 오픈했다" 며 "인테리어 상담부터 시공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