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쏘팔코사놀' 출시

입력 2021.11.30. 09:27 댓글 0개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일동후디스는 전립선 관리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제품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립선은 남성의 방광 바로 밑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으로 나이가 들면서 크기가 커져 요도가 압박돼 다양한 배뇨 장애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부른다.

과거에는 중년 남성질환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며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과 함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을 위한 아연 등이 들어있다.

평소에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작은 크기의 연질 캡슐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쿠팡, 네이버 스토어팜, 하이뮨 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1박스(2개월 분)에 3만7000원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한 번 발병하면 치료가 어렵고 재발확률이 높은 전립선 질환을 이번 제품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예방하고 스스로 전립선 건강을 잘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