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 견본주택 26일 오픈

입력 2021.11.24. 08:58 댓글 1개
봉선동 학세권·역세권 두루 갖춰
지하 2층~지상 26층 총 82세대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 조감도

광주 남구 봉선동 1364-16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가 26일 견본주택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82세대로 구성되며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65㎡ A·B타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4베이의 최신 설계와 맞춤형 공간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 좋은 주방과 거실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상가와 옥상정원을 통해 입주민의 생활편의와 주거 만족도를 모두 끌어올렸다.

단지는 제석초교, 주월중, 봉선중, 문성고, 대광여고, 동아여고, 석산고 등 광주 남구 학군에 위치하며 봉선동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의 가장 큰 강점은 교통이다.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개통 예정), 도보 2분 내 버스정류장, 단지와 인접한 봉선로, 서문·대남대로를 통해 광주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제2순환도로가 인접해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쇼핑에서 의료까지 편리한 생활시설 또한 두루 갖추고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무등시장, 남구청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으며 사업지 인근에 광주기독교병원, 동아병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의료시설도 가까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 교육은 물론 교통, 생활등 프리미엄 인프라를 두루 갖춘 광주 최고의 명품 입지에 위치한다고 자부 한다" 며 "유탑건설의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살려 최고의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mdilbo.com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1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