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너뷰티·홈트·도시락까지···추석 '급찐살' 관리하기

입력 2021.09.29. 04:3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추석 연휴 마음껏 먹고 즐겼지만, 단기간에 찐 '급찐살'은 고민이다. 명절음식은 유독 기름지고 고칼로리인 경우가 많아 급격하게 살을 찌우거나 배에 가스가 차 속을 더부룩하게 만든다. 연휴 전으로 돌아가기 위해 급찐살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너뷰티 제품, '홈트' 아이템, 다이어트 도시락 서비스 등으로 건강하게 체중을 조절할 수 있다.

슬로우 글로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는 꾸준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패키지 내 지방 소화를 위한 앰플과 체지방 감소를 위한 정제로 구성했다. 100% 식물 성분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주원료인 아티초크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LDL 콜레스테롤 감소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로 지방 소화를 돕는다. 아티초크 원물 내 대표 성분인 시나린은 담즙 분비와 소화 기능을 촉진해 간을 해독하고 간 기능을 개선한다. 고지방 식사를 즐겨 하거나,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선 운동을 빼놓을 수 없다. 코로나19 확산 후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는 홈트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즈위프트'는 고정식 실내 자전거와 연결해 실내에서도 재미있게 사이클을 즐길 수 있는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다. 페달을 밟으면 속도와 방향에 맞춰 화면 속 가상 세계 자전거가 움직인다. 취향과 실력에 따라 코스 선택이 가능하다. 세계 이용자들과 가상 대결을 통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홈트레이닝 앱 '라이트핏'은 인공지능 트레이너가 스마트폰 카메라로 자세를 인식해 전문적이고 정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로 수업료를 지불하면 전문 트레이너 강의를 화상으로 들을 수 있다. 전문 트레이너 라이브 방송이나 클래스에 참여해 정확한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건강 식단으로 관리하는 식이요법도 중요하다. 도시락, 샐러드 배송 서비스는 매번 해먹거나 챙기기 어려운 식단을 꾸준히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레시코드는 샐러드, 도시락, 요거트 등 원하는 식단 프로그램으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구독 기간은 일주일 단위로 8주 차까지 설정 가능하다. 양이 부족한 사람을 고려해 사이즈도 고를 수 있다.

고온어다이어트는 개당 평균 380㎉ 대 저칼로리 도시락이다. 필요한 영양 요소와 맛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다른 다이어트 식단처럼 토핑만 약간씩 다른 샐러드가 아니다. 코코넛커리, 소시지, 취나물밥, 떡갈비 등 메뉴가 다채롭다. 식단 내 식이섬유가 많이 포함 돼 포만감있는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