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BMW 코리아, 가을맞이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캠페인 진행

입력 2021.09.21. 11:01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BMW.미니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20% 할인

BMW 및 미니 오리지널 타이어와 공임 10% 할인 혜택 적용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BMW 그룹 코리아가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타이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미니와 함께 준비하는 즐거운 여행’을 콘셉트로 오는 11월 6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BMW 및 미니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오리지널 BMW·미니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2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합산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누적 200만원 이상 구매한 BMW 고객과 100만원 이상 구매한 미니 고객에게는 우드 테이블과 랜턴, 접이식 체어로 구성된 캠핑 용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이상 구매한 BMW 및 미니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루프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원하는 고객에 한해 루프박스를 소유 차량의 외장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무상 도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MW 루프박스 구매 및 도색 완료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리지널 BMW·미니 타이어와 장착 공임을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4본 구매 고객에게는 접이식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미니 유니언 잭 테일 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 트래블 백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내 BMW 그룹 코리아의 AS 전용 앱인 BMW·미니 플러스 앱으로 예약 및 인보이스를 완료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미니 공식 서비스 센터나 BMW·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거나,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