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네이버 시리즈온, 추석 인기 영화 최대 50% 할인·무료 제공

입력 2021.09.18. 05:0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이진영 기자 = 네이버 시리즈온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영화 할인 및 무료 영화 제공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추석 특선 할인 영화관'에서 국내외 인기 영화 약 10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믿고 보는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뎀'의 복귀 화제작 <캐시트럭>, 일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한국판 리메이크작 <조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디피)’의 주연 배우 '구교환'이 출연한 <메기> 등 추석 연휴를 웃음과 감동으로 채울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추석 특선 할인 영화관'에서 영화 2편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0캐시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이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워 위드 그랜파>, <트루먼쇼> 등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국내외 영화 1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제 수상작부터 올해 개봉한 최신작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최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추석맞이 캐시선물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ID당 한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집콕 한가위'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