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100회 맞은 '연애의 참견' 5MC "시청자 덕분에" 감사

입력 2021.11.30. 09:5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연애의 참견3'. 2021.11.30. (사진 =KBS Joy '연애의 참견3'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조민정 인턴 기자 = '연애의 참견'이 100회를 기념하여 감사 인사를 전했다.

KBS Joy '연애의 참견'은 30일 방송을 기준으로 100회를 맞이한다. 이에 '연애의 참견3' MC 서장훈, 한혜진, 김숙, 주우재, 곽정은은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먼저 서장훈은 "이렇게 오랫동안 프로그램을 할 수 있다는 건 모두 시청자 여러분 덕분이다.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사연에 진심으로 따뜻하게 참견하겠다"라고 인사했다.

김숙은 "매회 시청자들의 사연에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해왔는데, 이 진심이 통해서 100회를 맞이하게 된 것 같다. 감사하다. 모두의 행복한 연애를 기원하고, 나 또한 누군가에게 위안이 되는 참견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혜진은 "먼저 100회를 맞이할 수 있게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과 KBS JOY에 감사드린다.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출연자 분들과 제작진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진심과 진정을 담아서 시청자분들께 더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연애의 참견'이 되고 싶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주우재는 "시즌3까지, 그리고 100회까지 올 수 있게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사연들을 소개하면서 진심으로 연기하고 리액션 해왔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신 것 같다. 덕분에 별명도 짤도 많이 생겼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유쾌한 소감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곽정은은 "시즌1부터 참여하여 시즌3으로 100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기쁘고 감개무량하다. '연애의 참견'은 그저 연애 이야기를 다루는 데에서 끝나지 않고 연애 이야기를 통해 삶에 대한 지혜와 혜안을 나누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촌철살인 조언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늘 수고하는 제작진과 우리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875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