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야생돌', 싹쓰리·데이식스 함께한 '낙하산···' 발매

입력 2021.10.28. 13:39 댓글 0개
[서울=뉴시스]야생돌 2021.10.28(사진=MBC '극한데뷔 야생돌'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야생돌'이 싹쓰리 작곡가, 밴드 데이식스(DAY6)와 손잡고 새로운 노래를 발매한다.

28일 MBC 서바이벌 오디션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타이틀곡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곡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는 EDM과 밴드 사운드의 변주를 특징으로 한다. 곡의 후렴구는 하우스 리듬에 밴드 연주를 더해 전반부와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두렵지만 꿈을 향해 첫발을 내딛는 '야생돌'의 모습을 스카이다이빙에 비유했다.

프로듀싱에 싹쓰리의 곡 '그 여름을 틀어줘'를 작곡한 심은지,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로 불리는 밴드 데이식스의 영케이(Young K)와 원필이 참여했다.

'야생돌' 지원자 김기중, 박건욱, 박주언, 정현우는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다.

한편, MBC '야생돌' 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데뷔조로 뽑힌 16명이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한 순위 경쟁을 벌인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