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일)광주 5ºC
뉴스 > 연예가 핫이슈
'프로듀스X101' 엑스원 김우석, 母 반대에도 출전→이진혁에 고백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울컥
입력 : 2019년 07월 22일(월) 22:17


프로듀스X101 엑스원 김우석 이진혁 바이나인 BY9 (사진: Mnet '프로듀스x101')
'프로듀스 X 101'에서 최종 2위로 'X1(엑스원)' 멤버가 된 김우석이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지난 19일 Mnet '프로듀스 X101'에선 그룹 'X1'의 최종 멤버가 발표된 가운데 최종 2위를 기록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이 동료 이진혁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프로듀스 X 101'에서 김우석은 최종 2위로 호명된 뒤 벅차오르는 듯 쉽게 말문을 열지 못하다 "사실 네 달 전까지만 해도 이런 기회를 다시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을 못 해봤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어 그는 "어머니가 처음에 제가 상처받을까 봐 무섭다고 나가지 말라고 하셨다"라며 "엄마, 나 상처 안 받아. 너무 사랑해"라며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우석은 함께 출전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을 향해 "진혁아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마워. 사랑해"라며 뜨거운 동료애를 보였다.

이에 이진혁 역시 김우석을 향해 여러 차례 "나도"라며 눈물을 보였고 해당 장면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한편 '프로듀스 X101'에서 선발된 'X1(엑스원)' 최종 선발 멤버는 김요한·김우석·한승우·송형준·손동표·조승연·이한결·남도현·차준호·강민희·이은상이다.

이어 탈락한 생방송 진출 연습생은 김민규·구정모·이진혁·금동현·황윤성·함원진·송유빈·토니·이세진이다. 또한 일각에선 현재 해당 멤버들을 상대로 'BY9(바이나인)'이라는 가상의 그룹 멤버로 데뷔시키기 위한 팬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