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임철원)는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90분 동안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한국전력과 함께하는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전력의 대표적 기업 메세나 활동인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는 BIXPO 2018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재미있는 문화 공연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고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10년 넘게 열리고 있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상급 프라임필하모닉 연주와 KBS 불후의 명곡 출신의 남성 듀오 '길구봉구' 등 뮤지션들이 출연해 관객 모두에게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 초대권은 한전, 프라임필 홈페이지(www.primephill.net)에서 선착순 배부된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naver.com
- 광주경제일자리재단·티몬, 소상공인 밀키트 상품 지원 MOU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은 29일 광주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과 디지털 플랫폼 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티몬과 '소상공인 밀키트 상품화 개발 지원 MOU'를 체결했다.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은 29일 광주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과 디지털 플랫폼 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티몬과 '소상공인 밀키트 상품화 개발 지원 MOU'를 체결했다.협약식은 경제일자리재단 최상준홀에서 진행됐으며 김현성 경제일자리재단 대표이사와 이수현 티몬 대외협력 총괄 상무 등이 참석했다.협약 내용은 ▲광주 소상공인 밀키트 상품화 개발 지원 ▲ 디지털 플랫폼 입점지원 ▲ 밀키트 교육 및 마케팅지원 ▲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관련한 협력 등이며 광주 소상공인 제품을 상품화해 새로운 수요를 만들어 내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재단은 이번 협약이 디지털 경제로 전환에 발맞춰 지역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광주 밀키트 상품화 개발 지원사업은 내달 초께 공고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의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실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김현성 광주경제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광주형 디지털 상품화를 통해 관내 소상공인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 상품화된 제품은 지역의 복지수요와 연계도 하고 마케팅과 브랜딩을 통해서 전국적, 세계적 브랜드를 만들어 가려고 한다"며 "지역 소상공인을 현상유지적 관점에서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의 관점에서 창업기업 규모를 키워나가겠다" 고 말했다.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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