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실과소장 모두 참석해 1차 보고회

입력 2018.08.20. 00:00 최명선 기자
민선 7기 공약 세부이행계획 수립

화순군은 최근 김경호 부군수 주재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사항 세부이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고 '더 행복한 화순' 실현을 위한 화순군의 비전과 지역발전 전략이 담긴 공약을 공유하고, 구체적이고 내실 있는 실천방안 마련을 위한 자리였다.

부서별로 공약사항 추진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예산확보 방안 등 향후 연차별 추진계획, 문제점 및 대책 등을 보고하였으며 부군수 주재의 토론 및 질의응답 과정을 통해 추가적인 보완사항 등을 점검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경로당 급식 도우미 전면 시행, 농민수당제 시행, 생물의약산업벨트 구축, 화순수목원 조성, 스포츠파크 조성 등 총 49개 공약추진을 위해 관련부서에서는 벤치마킹을 다녀오는 등 심도있는 검토를 거쳐 세부이행계획을 수립하여 보고회를 열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순군에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드러난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여 군민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내실 있는 실천계획을 수립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9월중에 공약사항에 대한 세부실천계획을 확정하고 최종보고회를 개최하여 군민들에게 알리고 공약사항 추진에 박차를 가해 나갈 계획이다.

화순=최명선기자 chlaudtjs@hanmail.net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