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순위' 김요한·김민규, 연습복 ver 무대 영상서 팬서비스 작렬…"윙크♥"
입력시간 : 2019. 05.22. 22:34


'프로듀스X101' 순위 (사진: 엠넷)
'프로듀스X101'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김요한과 김민규가 '_지마' 퍼포먼스 연습복 버전에서 재차 레전드를 갱신했다.

최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프로듀스X101'의 첫 타이틀곡 '_지마' 퍼포먼스 연습복 버전 영상에는 등급별 연습복을 입은 채 '_지마' 무대에 오른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중에서도 가장 국민 프로듀서들의 눈길을 끈 것은 단연 '프로듀스X101'의 1, 2등 순위 다툼을 하고 있는 김요한과 김민규였다.

김요한은 흰색 반팔티에 노란색 조끼 연습복을 입고 무대에 섰다.

카메라가 김요한을 원샷으로 잡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등의 아우라는 숨어지지 않았다. 김요한은 정석 안무에 충실해 무대를 소화했다.

김민규는 초록색 맨투맨에 초록색 조끼 연습복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카메라는 시종일관 김민규를 원샷으로 담아냈고, 김민규는 보답이라도 하듯 카메라를 향해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

김민규는 얼굴 가득 해맑은 미소를 띄운 채 윙크와 눈 감기 등을 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요한과 김민규의 '프로듀스X101' 순위 싸움이 치열한 가운데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는 과연 어떤 연습생이 1위 자리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3주차 기준 '프로듀스X101' 순위는 1등 김요한, 2등 김민규, 3등 이은상, 4등 송형준, 5등 남도현, 6등 김우석, 7등 손동표, 8등 송유빈, 9등 구정모, 10등 박선호, 11등 차준호이다.


권승기        권승기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무등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o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root@ho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