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무등일보 고품격 아카데미 호남지역 리더를 모십니다
지역 대표 인적 네트워크 장…미래 혜안 제시
국내 최고의 강사진과 만남, 8기 회원 모집
입력시간 : 2018. 11.07. 00:00


'광주·전남 대표 정론지' 무등일보가 지역의 대표적인 인적 네트워크 장인 '제8기 무등일보 아카데미'에 각계 리더를 모십니다.

무등일보는 내년 3월부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체육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내 최고 강사진의 강의를 통해 기업 최고경영자와 지역 리더들에게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 지역 대표 리더와 활동가들의 만남과 토론을 통해 리더십 경영전략과 글로벌 마인드, 그리고 미래 지역발전 전략 등 국가와 지역사회의 주요 현안과 해법에 대해서도 지혜를 모으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고품격 네트워크 장인 무등일보 아카데미는 3월 첫 강의를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주 수요일에 광주 상무지구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열띤 강의와 토론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무등일보는 아카데미 회원들을 평생 가족으로 모시면서 지역 발전을 위한 어젠다를 만들고 확산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 지원 자격 : 정부 부처·공공기관 고위관리자, 기업 최고 경영자 및 임원, 법조·의료·학계·예술분야 전문가, 국회의원, 지방의원,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인사.

■ 모집 인원 : ○○명

■ 강의 장소 :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 교육 기간 : 2019년 3월20일(수)∼12월18일(수) 총 18강

■ 강의 시간 : 매주 수요일 저녁 7시∼9시(6시부터 호텔 식사)

■ 원서교부 및 접수 : 2018년 11월7일∼2019년 1월31일

■ 기타 문의 : 무등일보 마케팅사업본부 (062)606-7753


이은영        이은영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무등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ho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root@hon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