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관광공사 새 CI, 혁신·경영 비전 담았다

입력 2024.04.03. 16:20 도철원 기자
관광마이스 통합 플랫폼 의지 담겨
광주관광공사 CI

광주관광공사는 공사의 혁신 의지와 경영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CI는 광주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관광마이스 통합플랫폼이라는 공사의 신경영비전을 실현하고 재미와 활력이 넘치는 익사이팅 광주, 꿀잼도시 광주를 견인하기 위한 의지를 담았다.

CI는 광주관광공사의 영문 약칭인 GJTO(Gwangju Tourism Organization)를 형상화하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GO! 의미와 함께 미래를 내다보는 망원경, GJ가 만나는 부분을 빛이 발산하는 형태로 비전과 방향성을 표현했다.

또 광주 관광마이스 산업의 청신호를 상징하는 희망블루 컬러를 사용해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의미를 강화했다.

새롭게 도입한 CI는 광주관광공사의 공식 홈페이지, SNS, 홍보물 및 사원증, 인쇄·판촉물과 더불어 광주관광 홍보마케팅 관련 모든 곳에 즉시 적용한다.

김진강 광주관광공사 사장은 "지난해 7월 김대중컨벤션센터와 광주관광재단이 통합해 출범한 광주관광공사의 얼굴이 될 새로운 CI를 바탕으로 꿀잼도시 광주의 관광마이스 산업을 널리 알리겠다"며 "2026년 도시 이용인구 3000만명 실현을 위해 광주관광공사가 앞장서 뛰겠다"고 말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