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신협, 어려운 이웃에 이불 전달

입력 2023.11.06. 13:58 김학선 기자
온세상 나눔캠페인 통해 지역사회 활동

순천신협(이사장 윤정구)은 지난 3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25채(2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신협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 사회공헌재단의 '온세상 나눔 캠페인' 사업 일환으로, 관내 독거노인 가구와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윤정구 이사장은 "계절이 바뀌면서 홀로 거주하는 지역주민에게 두툼한 이불로 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내도록 도움을 줘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학규 왕조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준 순천신협의 감사함을 전하면서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신협은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한부모세대에 도배·장판을 시공, 쾌적한 보금자리를 지원했다. 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역 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고, 지난해 'LED 전등 교체사업'과 거동불편 취약가구의 어르신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성인용 보행기를 지원하는 등 2016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순천=김학선기자 balaboda2@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