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시민 등 220여명 참여 열전

제8회 순천시장배 및 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29일 포라이즌CC(구 승주컨트리클럽)에서 전홀 샷건 방식으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순천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순천시골프협회 주관, 순천시와 포라이즌CC가 후원해 순천시에 거주하는 10인 이상으로 구성된 골프동호회와 순천시민을 대상으로 220명이 참여한 가운데 포라이즌CC에서 개최됐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골프 동호인들이 참여해 단체전과 개인전 스토로크 (일반부·시니어·여성부)및 신페리오(일반부·시니어·여성부)로 낮 12시40분께 전홀 샷건방식 동시티업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은 "동호인들에게 그동안의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시고 결과도 중요하지만 부상없이 대회가 마무리 되길 바란다"며 "본대회가 있기까지 준비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주신 순천시골프협회 집행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10월13일부터 7일간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골프종목이 포라이즌CC에 개최하니 만전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단체전 1·2·3위에는 트로피와 부상이, 개인전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1·2·3위에 트로피와 부상이 각각 주어졌으며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다파, 다버디, 다보기등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수여됐다.
순천=김학선기자 balaboda2@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