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6(월)
현재기온 23.3°c대기 매우나쁨풍속 0.7m/s습도 92%

리젠시빌주택 이영웅 회장·골드클래스, 대통령 표창

입력 2019.12.10. 16:18
주택협회, 12일 ‘주택건설의 날’ 행사
장관상에 덕평산업개발 한대웅 대표
이영웅 회장, 박철홍 회장, 한대웅 대표

한국주택협회와 대한주택건설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12일 오전 11시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2층 대강당에서 ‘2019 주택건설의 날‘ 행사를 공동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택산업 발전과 국민 주거 수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주·전남지역에서는 ㈜리젠시빌주택 이영웅 회장과 골드클래스(회장 박철홍)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또 덕평산업개발(주) 한대웅 대표는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받는다.

이영웅 회장은 우수한 품질을 갖춘 3천여세대의 주택건설 공급으로 국민 주거안정을 높였고, 내실있는 공사 시공과 사후관리로 모범 건설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불우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 활동과 꾸준한 국가유공자 주거여건 개선사업 참여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또 단체표창을 수상하는 골드클래스(주)는 7천세대의 주택공급을 통한 고품질 친환경 주택건설로 주거문화 발전에 기여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이익의 사회 환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지역사회 및 협력업체와의 상생과 노사화합에도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주택건설의 날’ 행사는 격년제로 열린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