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아이들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계획으로 해외여행은 부담되기에 국내에서 도심 밖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고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캠핑장을 찾는다. 캠핑 또한 다양한 장비들로 부담이 돼 더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을 찾는 가족들이 늘어났다. 그중 전남에 캠핑뿐만 아니라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림스캠핑&글램핑 전남 강진군 강진읍 해강로 1038-30
글램핑장&캠핑장으로 넓은 정원과 산책길, 수영장이 있다.
◆땡땡이 글램핑 전남 장흥군 대덕읍 천관산문학길 30
전 객실 애견동반 가능한 글램핑장으로 수영장 및 수목원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슬로우위켄드 전남 장성군 황룡면 구대해길 3-12
분교를 글램핑장으로 탈바꿈한 곳으로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과 모래놀이, 물놀이가 가능하다.
◆담양힐링파크 전남 담양군 봉산면 탄금길 9-26
대형수영장, 실내놀이터, 트램펄린 등 다양한 놀이시설로 아이들과 캠핑 및 물놀이하기 좋다.
◆천사섬캠핑&글램핑 전남 신안군 자은면 한운길 159
캠핑장 바로 앞이 바다로 탁 트인 풍경으로 섬에서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
[카드뉴스] 5월 여행은 목장에서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4월 마지막 주인 현재, 5월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주말이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봄 여행 계획을 고민 중일 것이다. 꽃구경도 좋지만 자녀와 함께 동물과 교감할 수 있고 푸르른 초원을 보며 복잡한 생각들을 잠시 내려놓고 마음 편히 거닐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을 추천한다. 한국관광공사는 5월에 추천하는 가볼 만한 곳의 테마로 '목장길 산책' 총 5곳을 선정했다.원당목장(원당종마목장)원당목장(원당종마목장)은 서울 근교의 산책·피크닉 명소로 이국적인 경치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112몽토랑산양목장몽토랑산양목장은 해발 800m에 자리해 맑은 공기에 수려한 풍광과 초원에서 하얀 유산양이 노니는 평온한 목장이다.강원도 태백시 효자1길 27-2애니포레애니포레는 알파카, 양 등이 뛰노는 목장과 수령 50년이 넘는 독일가문비 군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벨포레목장벨포레목장은 벨포레리조트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곳이다. 보어염소와 오리, 거위 등 다양한 동물들과 체험할 수 있다.충북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400무등산양떼목장무등산양떼목장은 미니당나귀와 무플론, 유산양, 돌산양, 토끼 등이 뛰노는 곳이다. 양에게 건초 먹이주기 체험장도 있다.전남 화순군 화순읍 안양산로 537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 · [카드뉴스] 12월 반짝반짝 빛나는 연말여행
- · [카드뉴스] 3년의 기다림, 장성 황룡강 가을꽃 축제
- · [카드뉴스] 아이들 체험학습에 좋은 전남 박물관
- · [카드뉴스] 남쪽의 쪽빛 바다와 함께 걷는 길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