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리더로 참여하세요"

입력 2023.11.13. 18:08 선정태 기자
서포터즈 활동 홍보·공유하는 메신저
22일까지 20명 모집
전남도는 오는 22일까지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홍보와 정보 공유, 지원 활동을 펼칠 서포터즈 리더 20명을 모집한다.

전남도는 오는 22일까지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홍보와 정보 공유, 지원 활동을 펼칠 서포터즈 리더 20명을 모집한다.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는 지역 농수축산물 판매 촉진, 관광 활성화,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 등 지역 발전에 필요한 새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전남 외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모집활동을 펼치고 있다. 1년 만에 가입자가 43만 명에 이른다.

이번에 선발된 리더는 4개월 간 서포터즈와 관련된 행사와 콘텐츠를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홍보하고 소식을 전하는 메신저로 활동하게 된다.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에 가입한 사람 중 전남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누리집(https://namdo2.jeonnam.go.kr/jnsupports/)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 리더는 12월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의 1주년을 기념하는 응원대회에서 위촉하고, 전남도 주관 축제·행사 우선 초청 특전과 활동비 일부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박현식 전남도 자치행정국장은 "서포터즈 리더는 개인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팔로워 등에게 도정 정보를 가장 빠르고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며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리더로서 역동적으로 활동할 많은 분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정태기자 wordflow@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